프리미엄 분식카페 ‘김피라 건대점’, 매장 리뉴얼 통해 맛과 분위기도 한층 업그레이드!

 

프리미엄 분식카페 ‘김피라 건대점’이 최근 리뉴얼을 통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맛과 품질, 분위기를 선보이고 있다. ‘김피라 건대점’은 오픈한 지 2년 정도가 되는데 계속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많은 사랑에 보답하고, 더 큰 만족을 제공하기 위해 리뉴얼을 하기로 결정했고, 성공적으로 끝마쳤다.

고급스럽고 세련된 분위기를 더욱 강화했다. 비위생적이고 영세한 여타 분식집과의 확실한 차이를 두고 있다. 유럽 지중해풍과 빈티지 스타일로 트렌디한 인테리어를 한층 더 스타일리쉬하게 강화하여 분위기를 중요시하는 젊은 고객들에게 큰 만족감을 제공한다.

세련된 인테리어로 인해 ‘김피라 건대점’을 분식집이 아닌, 레스토랑 또는 카페로 착각하는 사람들도 상당수다. 지나가는 사람들의 시선과 발길을 머물게 된다. 리뉴얼 후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은 ‘더 맛있어졌다’, ‘이전보다 깔끔하고 세련된 분위기가 마음에 든다’ 등 입을 모아 칭찬하고 있다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맛과 품질에도 한층 더 신경을 썼다. 식재료 품질에 더욱 신경을 쓰고 있고, 다른 곳에서 느낄 수 없는 독창적인 맛을 연출하기 위해 조리 과정 하나하나에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고 있다. 좀 더 ‘고급스러워졌다’라는 표현이 적절하다.

서비스도 다시 재점검 하면서, 고객들이 만족해하며 기분 좋게 방문할 수 있는 매장으로 거듭나고자 노력하고 있다. 연인부터 가족단위, 단체손님까지 어떤 고객들이 방문해도 개개인이 큰 만족을 느낄 수 있게 서비스 시스템을 강화했다.

‘김피라 건대점’의 관계자는 “건대 맛집으로 인기를 끌 정도로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조금이라도 더 큰 만족감을 제공하기 위해 리뉴얼을 했는데, 고객들의 반응이 매우 좋아서 너무나 감사한 마음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프리미엄 분식카페 ‘김피라 건대점’은 서울시 광진구 능동로 13길 9번지에 위치해 있으며, 예약 및 문의는 전화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