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열음엔터테인먼트

배우 민우혁이 크러쉬의 ‘Beautiful(‘도깨비’ OST)’ 커버 라이브를 선보였다.

지난 13일 민우혁의 크러쉬 ‘Beautiful(‘도깨비’ OST)’ 커버 라이브 영상이 담긴 스낵 콘텐츠 ‘거울 라이브’가 SNS를 통해 공개됐다. 잔잔하면서도 아름답게 흐르는 기타 편곡에 어딘가 서글프면서도 따뜻하게 감싸주는 민우혁의 목소리가 더해진 ‘Beautiful’은 원곡과는 색다른 매력으로 듣는 이들의 귀를 사로잡고 있다. 여기에 후반부로 가면서 고조되는 섬세한 감정 표현은 ‘도깨비’의 감동을 고스란히 전해, 많은 팬들의 감성을 자극한다.

민우혁은 현재 절찬 중인 뮤지컬 ‘아이다’에서 라다메스 역으로 무대에 오르며 오늘 16일 열리는 ‘제1회 한국뮤지컬 어워즈’에 남우신인상 후보에 올라 어엿한 뮤지컬계의 주역으로 자리 잡았다. 또한 지난 11월 16일에는 첫 싱글 앨범 ‘눈에 고인 말’을 공개하면서 가수로서의 첫걸음을 성공적으로 마치기도 했다. 이번 영상에서는 무대를 장악하는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과는 다르게 말하듯이 포근하게 전하는 멜로디로 색다른 매력을 선보였다.

‘거울 라이브’는 열음엔터테인먼트의 뮤직 크리에이티브 브랜드 ‘열음Sweet’의 스낵 콘텐츠로 거울 속에 비친 뮤지션의 라이브를 담아내 색다른 재미를 주고 있다. ‘열음Sweet’은 라이브 영상을 포함해 다양한 스낵 콘텐츠들을 제작하고 있으며, 지난 13일 공개된 Soulsweet의 새로운 뮤직 플랫폼 ‘고마워 Project #1’을 통해 버블시스터즈 서승희의 싱어송라이터 변신을 꾀하는 등 새로운 뮤직 크리에이티브 브랜드로 자리 잡을 예정이다.

한편, 민우혁의 ‘거울 라이브’ 영상은 ‘열음Sweet’의 각종 SNS에서 만날 수 있다.

/주홍철 기자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