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2016년 1월 21일 운세보기 ← 클릭

[오늘의 운세] 2016년 1월 22일(음력 1월 25일-띠별/생년월일 운세)


쥐띠

연인을 만난다면 상대방이 충분히 알 수 있도록 애정표현을 해야 한다. 당신의 정확한 표현이 좋은 결과로 연결 되기 때문이다. 조그마한 차이가 모든 삶의 행복과 불행을 결정짓는 중요한 결과로 다가올 수 있다. 개방적인 사고와 표현이 당신을 위한 큰 무기가 될 수가 있으며 또한 든든한 보호막이 될 수도 있다.
1936년생 운세 - 대인관계에서 너그러운 마음으로 상대방을 이해하면 가정에 더 큰 행복이 찾아 온다.
1948년생 운세 - 눈이 침침하여 앞이 잘 보이지 않거든 다른 사람에게 도움을 청하여서 위기를 넘겨라.
1960년생 운세 - 충고도 경험 앞에서는 무용지물이다. 경험이 가장 좋은 스승이다.
1972년생 운세 - 어제의 이 시간이 오늘의 이 시간이라는 착각에 빠지시면 아니 된다.
1984년생 운세 - 년 초에 계획을 세우고 행동한 것처럼 오늘도 그런 마음가짐을 가지고 행동하는 게 좋다.

 

소띠

평소에 자주 왕래가 없었던 사람이 조언을 구해온다면 최대한 친절하게 응대하는 것이 좋겠다. 훗날 자신도 이와 유사한 상황이 올 것이며 이때 귀한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주부일 경우에는 자신이 먼저 마음을 열고, 자식과 편안하게 대화를 할 수 있는 상황을 연출하는 것이 좋을 것이다.
1937년생 운세 - 차가운 음식을 피하도록 하자. 평소 말이 없는 사이라도 자식과의 대화가 필요하다.
1949년생 운세 - 아랫사람과의 불화를 먼저 나서서 풀어라. 그 노력한 공덕은 결국 돌아올 것이다.
1961년생 운세 - 마음 속에 갈등이 많이 쌓인 부부라면 그 동안 쌓였던 부부간의 앙금이 풀릴 것이다.
1973년생 운세 - 새로운 물건이나 사람에 대해서 지나치게 관심을 표현하면 오히려 손해를 볼 것이다.
1985년생 운세 - 무엇을 새롭게 시작하더라도 꾸준하게 하나를 지키고 고집하는 것이 유리할 것이다.

 

호랑이띠

조금만 더 수고하여 어려운 고비를 넘기면 마침내 얻을 수 있으니, 인내심으로 참고 견디는 방법이 최선의 길이 될 것이다. 사업가는 금전 융통이 수월할 수 있으니, 투자 가능성이 보이는 길에 용기를 가지고 과감하게 도전할 수 있을 것이다.
1938년생 운세 - 이성간에 늦바람이 더 무섭다. 가정의 평화를 위해 마음정리를 하는 게 좋을 것이다.
1950년생 운세 - 아침부터 컨디션이 좋지 않다. 건강에 장애가 생길 수 있는 무리한 노동은 삼가라.
1962년생 운세 - 새로운 만남이 생겨날 수 있다. 당신의 분수를 알고 행동해야 좋은 결과를 얻을 것이다.
1974년생 운세 - 약간의 금전 손실이 있을 수 있는 하루이다. 하지만, 결국은 손실이 메꿔지게 된다.
1986년생 운세 - 새로운 일에 대해서는 마음을 가다듬기 힘들 수 있다. 잠시 중단하고, 휴식을 취하라.

 

토끼띠

그 동안 열심히 살아온 당신이기에 오늘 하루는 심신을 단련하는 것이 좋겠다. 무리한 계획에 의한 행동은 오히려 몸이 힘들 수 있고 실제로 득이 되는 건 그다지 많지 않을 것이다. 오늘은 다급하게 움직이지 말고 효율성을 중요하게 여겨야 하는 날이다.
1939년생 운세 - 특히 이동수가 안 좋으니 이동할 때 조심해야 한다. 가능하면 햇볕을 피하라.
1951년생 운세 - 자녀들과 문제는 대화로서 해결하는 게 최선의 방법이다. 무조건 다그쳐선 안 된다.
1963년생 운세 - 영향력을 주위 사람들에게 행사하려면 먼저 그들의 마음을 이해하고 생각하는 게 좋다.
1975년생 운세 - 비밀은 항상 오래가지 않는다. 잘못한 일이 있으면 떳떳하게 밝히는 것이 유리하다.
1987년생 운세 - 문지방을 넘어가려고 하지만, 문도 열지 않았으니 어찌 넘어가리오. 순서를 지켜라.

 

용띠

재물보다는 명예를 우선시 생각해야 한다. 또한 가급적 불필요한 저녁 나들이는 피해는 게 좋겠다. 특히 오늘은 육체적 상태가 최고조에 있으니 잊지 말고 건강을 위해서 운동을 하도록 하라. 물론 꾸준히 하는 것이 좋겠다. 건강이 있어야 행복도 따름을 기억함이 옳다.
1940년생 운세 - 오래 살기를 원하면서 나이를 먹었으면 하고 생각한 때가 있다.
1952년생 운세 - 당신의 사업을 하고 있다면 사업을 좌우해라. 사업에 좌우되어서는 절대 안 된다.
1964년생 운세 - 결정할 일을 생기면 가급적이면 다음 주로 미루는 게 현명하다. 오늘은 때가 아니다.
1976년생 운세 - 직장 상사와 다툴 수 있으니 되도록이면 겸손하게 자신을 낮추는 자세가 필요하다.
1988년생 운세 - 무엇보다도 다양한 일에 관여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적성을 살려야 할 것.

 

뱀띠

지금은 비록 육체가 편안하고 원하는 대로 모든 일이 이루어 진다고 생각되어도 방심하면 좋은 결과를 기대하기 힘들 수 있다. 원하는걸 이루기는 어려워도 잃어버리는 것은 한 순간이다. 편안하게 상황을 주시하는 것은 좋으나, 약간의 긴장감을 유지하면 좋은 기운을 계속 유지할 수 있겠다.
1941년생 운세 - 인생을 되새겨 보기 좋은 하루다. 남음 보다 적당함이 낫다는 걸 알게 된다.
1953년생 운세 - 진실로 당신과 마음 터놓고 대화할 수 있는 사람이 드물다. 하지만, 한 사람이 있다.
1965년생 운세 - 지인에게 갚아야 할 빚이 있다면 오늘 해결 하도록 하라. 이자까지 쳐서 갚아라.
1977년생 운세 - 이성적인 고민이 있다면 오늘은 생각하지 않는 것이 유리하다. 머리만 아플 것이다.
1989년생 운세 - 부모님의 조언을 따르는 게 제일 속 편하다. 당신에게 조건 없이 대하는 분들 이다.

 

말띠

육체적, 정신적으로 활력이 샘솟고, 어떤 일이든 할 수 있을 만큼 좋은 상태이다. 가능하다면 적극적으로 자신에게 주어진 일에 최선을 다하는 것이 당신이나 주위사람들을 위해서도 유리하다. 힘찬 활력으로 하루를 시작하라. 좋은 결과가 기다리고 있다.
1942년생 운세 - 인간 관계로 인해서 구설수에 휘말릴 수 있으니 말과 행동에 조심하는 것이 좋다.
1954년생 운세 - 부부 사이에 고민거리가 있다면 당신의 속마음을 그에게 속 시원히 얘기하는 게 유리.
1966년생 운세 - 행복이란 가까운 곳에 있음을 명심해야 한다. 오늘 만나는 사람이 귀인이 될 것이다.
1978년생 운세 - 외부에서 당신의 능력을 인정 받는다. 이럴 때 일수록 겸손이 필요하다.
1990년생 운세 - 예민해지기 쉬운 날이다. 친구들과 어울리다 갈등하게 되는 경우가 발생한다.

 

양띠

계획성 없이 진행하는 일인 경우 좋은 성과를 기대하기 힘들 수 있으니, 하루의 시작은 철저히 계획한 후에 진행하는 것이 유리하다. 또한 만약의 상황을 생각했을 때 미흡한 점이 있다면, 만반의 준비를 갖추는 일에 신경을 기울여야 기대 이상의 결실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1943년생 운세 - 어린 시절 친구들과의 만남도 자신의 스트레스 해소를 위해서는 좋은 방법이 된다.
1955년생 운세 - 뜻하지 않게 질병으로 고생할 수 있으나, 병원에서 금방 치료할 수 있다. 걱정 마라.
1967년생 운세 - 직장회식은 참석 안 하는 게 좋다. 내일의 스케줄에 자칫 지장을 줄 수도 있을 것이다.
1979년생 운세 - 결국 돈이란 사람과 사람 사이에서 나오는 파생물 이다. 사람이 더 중요하다.
1991년생 운세 - 자발적 나눔과 봉사가 필요하다. 반드시 훗날 정신적 육체적으로 도움이 된다.

 

원숭이띠

오전보다는 오후에 꾸준히 운기가 회복하고 있으니 걱정할 필요가 없다. 욕심을 약간만 버리면 괜찮은 결과를 얻을 수 있는 하루다. 새로운 일이 연이어서 찾아올 것이니, 시간 관리를 잘 해서 하나라도 더 건지도록 노력해야 한다. 기회는 올 때 잡는 것이 현명한 처사이다
1944년생 운세 - 웃는데 돈 들지 않는다. 충분히 웃어줘라. 치아가 보이면 더 좋다.
1956년생 운세 - 머뭇거리다 얼마 남지 않은 기회를 놓친다. 시간이 얼마 없다. 서둘러라.
1968년생 운세 - 승자의 주머니 속에는 꿈이 있고, 패자의 주머니 속에는 욕심이 있다. 아직 꿈이 있다.
1980년생 운세 - 아첨은 행하는 자와 받는 자 모두 다같이 타락시킨다. 칭찬과 아첨을 분간하라.
1992년생 운세 - 오늘은 힘드나 내일은 밝게 태양이 뜨는 하루가 될 것이다. 희망을 잃지 않도록.

 

닭띠

어려운 시기가 사라지고 당신의 시기가 온다. 그 동안 참고 지내 온 날들이 보상받는 날이다. 그렇다고 너무 자랑스레 주위에 알릴 필요는 없다. 이러한 즐거움은 혼자서 만끽해도 충분하다. 진정한 승리는 자신과의 싸움임을 잊지 않도록.
1945년생 운세 - 당신이 예상하지 못했던 즐거운 일이 일어날 운세이다. 받으면 된다.
1957년생 운세 - 당신이 가지고 싶은 것을 사지 마라. 당신에게 꼭 필요한 것만을 사야 한다.
1969년생 운세 - 일이 꼬일 듯 한 징조가 보이면 바로 멈추어라. 여유롭게 진행해도 된다.
1981년생 운세 - 이성에 관한 모든 일들은 가급적이면 오늘 하루는 피하는 게 좋을 것이다.
1993년생 운세 - 만나는 이성이 연인으로 발전할 수 있는 절호의 찬스가 온다. 기회를 엿보는 게 좋다.

 

개띠

진행하는 일에서 약간의 난처한 상황이 발생할 수도 있게 되는데 생각지도 못한 사람에게서 도움을 받을 수 있으니 오히려 전화위복이 되겠다. 이는 훗날 꼭 갚아야 함이 옳다. 세상이 빠르게 바뀌어 간다 하여 편승하려는 생각은 가급적 안 하는 게 좋겠다. 당신 인생의 항로는 당신의 손으로 결정하는 게 거시적으로 유리하다.
1946년생 운세 -  달이 떴다가도 기울듯이 당신의 활약도 기우는 법이다. 저녁에는 가족과 함께 하라.
1958년생 운세 - 기회는 새와 같은 것, 날개 없는 당신, 새가 날아가기 전에 꼭 잡아라.
1970년생 운세 - 우정과 애정은 한 뿌리에서 나온 가지이다. 다만 후자에서 꽃이 좀 많을 뿐이다.
1982년생 운세 - 친구간에 꿔주고 못 받은 돈을 받을 수 있다. 좋지 않은 습관에서 빨리 벗어나도록 하자.
1994년생 운세 - 인생은 모든 것을 건 도박이다. 도박 할 때처럼만 진지해 보라.

 

돼지띠

자신의 실수를 먼저 인정하고 상대를 대하는 것이 유리하게 작용되는 하루다. 먼저 자존심을 접고 고개를 숙여주면 여러모로 편하게 당신이 원하는 걸 이룰 수 있겠다. 오히려 겸손함의 미덕 속에서 자신의 가치가 빛을 발할 수 있는 하루이니 조금만 물러설 줄 알아야 한다.
1947년생 운세 - 당신의 품격의 향기를 맡고 내세우지 않아도 저절로 찾아오는 벌들이 있다.
1959년생 운세 - 말로만 떠들고 실천이 없는 것은 실로 부끄러운 것이다. 행동으로 지시하라.
1971년생 운세 - 지난 날의 잘못은 잊어버리고 새로운 마음으로 현업에 열중하는 것이 좋은 처신이다.
1983년생 운세 - 기쁜 소식의 연속이다. 뿌려 놓은 결과이니 이러한 기쁨을 만끽하길 바란다.
1995년생 운세 - 열심히 노력한 보람이 돌아오게 되는 하루이다. 자신에게 확실한 보상을 해줘라.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