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2017년 5월 20일 운세보기

[오늘의 운세] 2017년 5월 20일(음력 4월 25일--띠별/생년월일 운세)

 

쥐띠

나는 새의 날개가 상하니 생소하거나 어려운 과제가 포함된 일의 진행이 있다면 자신이 원하는 방향으로 되지 않을 수 있다. 그렇다고 자신의 나이를 탓하는 것은 결국 자신의 능력이 부족함과 한계를 드러내는 것과 같다. 자신을 의심하면 밑으로 떨어 질 수 있으니 자신감을 잃지 않는 게 옳다. 곧 물을 마시게 되니 순조롭게 진행될 것이다.

1936년생 운세 - 규칙적인 생활보다 더 좋은 것은 없다. 무리하지만 않는다면 운동도 괜찮다.

1948년생 운세 - 아무리 실력과 능력이 뛰어나도 하고자 하는 강인한 의지가 없으면 소용없는 하루다.

1960년생 운세 - 매사에 적인지 우리 편인지의 분간이 힘들다. 심정적으로 마음이 많이 혼란스러운 시기다.

1972년생 운세 - 친한 친구와 거래는 무조건 손해를 볼 수 있으니, 되도록이면 피하는 것이 유리하다.

1984년생 운세 - 매사에 항상 자신감 있는 태도로 밀어붙여야 한다. 힘든 일이라도 물러서지 말라.

 

소띠

어려운 상사와의 대면, 그리고 새로운 거래처 담당자로 인해서 오늘따라 대인관계가 힘들다는 걸 새삼 느낄 수 있다. 정신적 스트레스를 풀기 위해선 복잡한 생각을 지우는 게 무엇보다 좋겠다. 휴식을 취하자. 곧 날이 개이고 청명한 달을 보게 될 것이다.

1937년생 운세 - 규칙적인 생활 리듬이 흐트러질 수 있으니 조심하라. 그러면 마음이 평안하다.

1949년생 운세 - 아직 가보지 못한 곳에 가보는 것도 새로운 도약을 위해서는 큰 전환점이 될 것이다.

1961년생 운세 - 색다른 자금투자 시기로는 좋은 때이다. 이럴 경우 과감한 선택도 나쁘지 않다.

1973년생 운세 - 빠른 성과를 원한다면 그 만큼 다양한 분야의 지인들이 필요하다. 지금부터라도.

1985년생 운세 - 지인과 다투는 과정에서 예상치 않은 해결의 실마리를 찾게 된다.

 

호랑이띠

궁합이 맞는 사람을 만날 수 있는 수어지교의 날이다. 결혼전인 남녀는 청혼을 받을 수도, 할 수도 있으니, 오늘 하루 작은 긴장감을 유지 하는 게 좋겠다. 인연의 운을 잘 맞이할 수 있는 날이다. 부드러움이 귀한 자리를 부르니 원하는 것을 얻고자 함에 과함이 없도록 해야 한다.

1938년생 운세 - 마음은 즐거우나 몸은 피곤하다. 친구들과 오랜 시간 만남은 피하자.

1950년생 운세 - 사람들과의 관계로 인하여 짜증 부리는 것은 어리석은 짓이다.

1962년생 운세 - 뜻밖의 행운이 찾아올 수 있으니 그 행운을 놓치지 말도록. 지출이 수입보다 많겠다.

1974년생 운세 - 자신에게 진정으로 도움을 줄 수 있는 사람은 오직 자신뿐이니, 누구도 믿지 말라.

1986년생 운세 - 새롭게 인생을 출발하게 되더라도 고난의 고비는 피해갈 수 없으니, 과감하게 도전하라.

 

토끼띠

낡은 부패한 것은 사라지고 새로운 것만 보이니 심신이 즐거웁다. 무대 앞에 설 수 있으니 구하지 않아도 귀인이 따른다. 자영업자라면 혹 다툴 일이 있더라도 참고, 질병중인 사람이라면 차도가 있으니 경사로운 날이 되겠다.

1939년생 운세 - 시간을 갖는 사람이야말로 인생을 갖는 것이다. 여유를 부려도 된다.

1951년생 운세 - 욕심은 오히려 화를 불러 일으킬 수 있으니 현실에 맞추어 일을 진행하는 것이 좋다.

1963년생 운세 - 부모님께 미안해 한다. 속 마음은 그게 아닌데 하면서 겉으로는 달리 행동하는 탓이다.

1975년생 운세 - 연애에 신경 쓰느라 다른 일들을 소홀하게 처리한다. 연애보다 중요한 일이 있다.

1987년생 운세 - 부유한 자와 가난한 자가 명심할 것은 교만과 욕심이지 만족과 한탄이 아니다.

 

용띠

새로운 일을 멀리하라. 현재의 것이 좋다. 사업가라면 경영에 충실히 하거나 자리를 지키는 것이 이롭다. 몸은 건강하나 큰 재물은 따르지 않는다. 부모 자식과의 관계보다는 이성과의 관계에서 더 길한 하루가 되겠다.

1940년생 운세 - 컨디션이 안 좋으면 움직이지 않는 게 상책이다. 결정할 일은 내일로 미루고 쉬도록.

1952년생 운세 - 처음 가졌던 추진력으로 끝까지 책임을 져야 한다. 유종의 미를 거둘 수 있다.

1964년생 운세 - 분주하게 움직였으나 예상외로 소득이 없다. 그래도 없는 것 보다는 낫다.

1976년생 운세 - 독립을 생각하는 직장인은 좀 더 구체적인 계획을 가지고 움직이는 것이 유리하다.

1988년생 운세 - 일을 벌이려면 몸과 마음이 준비되어 있어야 한다. 둘 중 하나라도 부족해선 안 된다.

 

뱀띠

심은 곡식에 때 맞춰 비가 내리니 번창할 하루다. 오늘 가급적 많은 사람을 만나기 매우 좋은 하루가 될 것이다. 내부에 있는 것 보다는 외부에 있는 시간을 많이 갖는 게 유리하다. 노력한 일들은 예상대로 잘 풀릴 것이다. 다만 직장이라면 동료와의 관계에 소홀해서는 안될 것이다.

1941년생 운세 - 언제든 당신을 도울 수 있는 우군이 당신을 지켜줄 것이다.

1953년생 운세 - 새로운 인연을 시작하기에도 많이 방해되는 요소가 생긴다.

1965년생 운세 - 지난 시절의 좋지 않은 추억은 빨리 잊어버리도록 하라.

1977년생 운세 - 한 가지를 하겠다고 결단을 내렸다면, 도중에 중단하지 말도록 하라.

1989년생 운세 - 주위의 도움만을 바라고 있다면 나약한 당신을 아무도 도와주려고 하지 않는다.

 

말띠

당신을 고민스럽게 하던 작은 일들을 한꺼번에 해결할 수 있는 실마리가 보이는 날이다. 이런 때 조언이 필요하게 되는데 친구들이나 아랫사람 보다는, 가족이나 윗사람 들과 의논하여 해결을 하는 게 유리하다. 현명한 지혜로 도움을 줄 것이다.

1942년생 운세 - 망신살이 주위에 와 있으나, 처신만 잘하면 피할 수 있으니 남다른 주의가 필요하다.

1954년생 운세 - 배우자와 소원했던 감정을 풀고 가까워질 수 있으니, 항상 양보하고 아껴주도록.

1966년생 운세 - 매매에 관련된 일들로 인하여 금전적 손실이 예상되니 섣불리 진행하지 않는 게 낫다.

1978년생 운세 - 남자의 바람기로 인하여 집안 분위기가 심상치 않을 수 있는데, 이성을 주의하도록.

1990년생 운세 - 사람 셋이 걸어가면 그 중에 반드시 당신의 스승이 있다.

 

양띠

모든 일에도 순서와 방법이 있으니, 엉뚱한 생각 말고 정석대로 행하는 게 시간은 걸려도 결론적으로는 원하는 것을 거두게 될 것이다. 매사에 신중 하게 처신하도록.. 당신이 그리워하는 이성이 당신에게 올 수 있으니, 기회를 놓치지 않는 게 좋다.

1943년생 운세 - 오늘 하루는 부모 형제와 의좋게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여유가 생길 것이다.

1955년생 운세 - 육체의 활동은 전신의 고통을 해방시켜 준다. 가난한 사람이 행복한 이유가 여기에 있습니다.

1967년생 운세 - 장사하는 사람은 종업원 관리에 보다 많은 신경을 써야 한다. 수익이 따를 것이다.

1979년생 운세 - 한 순간에 무너진 탑을 일으킬 수 있는 하루다. 가급적 가족 빼고는 아무도 믿지 마라.

1991년생 운세 - 최악의 상황이라도 일을 추진함에 있어 경솔함은 금물이다. 조력자를 찾아보도록.

 

원숭이띠

종일 기쁜 일들이 생기니, 이런 날은 오히려 여유롭게 하루를 보내는 것도 좋겠다. 오랜만에 허물없이 지냈던 지인들과 오붓하게 외식하는 것도 나름대로 의미 있는 시간이 될 것 같다. 편안하고 안락한 하루를 보낼 수 있다. 안에서 생긴 기쁨이 바깥에서도 그 힘을 발휘 하게 될 것이다.

1944년생 운세 - 오늘은 몸과 마음이 모두 즐겁고 행복하니, 하는 일마다 실속이 따르게 될 것이다.

1956년생 운세 - 괜히 겉과 속이 다를 필요가 없다. 진실되면 후에 걱정이 없다.

1968년생 운세 - 저녁에 친구들과 오랜만에 만남을 가지는 것도 좋다. 여유롭게 휴식을 취하도록 하라.

1980년생 운세 - 눈물과 땀은 모두 수분이다. 지금 어떠한 수분이 더 필요한지 알것이다.

1992년생 운세 - 연애할 때 장점으로 보였던 자극적인 매력들은 결혼을 하고 나면 대부분 단점으로 변한다.

 

닭띠

지금의 상황은 끝이 아니고 시작이란 점을 명심하고 진행하는 게 좋다. 처음의 마음가짐을 잊고 행동한다면 좋았던 상황이 안 좋은 상황으로 흐를 수 있다. 힘든 일이 있으면 멀리서 도움을 구하지 말고 가장 가까운 곳에서 찾는 게 빠르게 해결될 방법이다. 신의가 오늘의 키워드가 되겠다.

1945년생 운세 - 괜한 감정에 휩쓸리지 마라. 내일이면 아무것도 아닌 일이다. 흘려 보내면 무리 없다.

1957년생 운세 - 컨디션이 안 좋을 수도 있다. 하루의 시작은 간단한 운동으로 여는 것이 좋겠다.

1969년생 운세 - 폭풍은 참나무가 더욱 뿌리를 깊게 박도록 한다. 견딘 만큼 더욱 뿌리가 튼튼해 진다.

1981년생 운세 - 나의 값어치를 몰라준다고 불평 할 필요가 없다. 값어치를 보이고 나서 투덜대라.

1993년생 운세 - 마지막 학업에 열중 할 수 있는 기회이다. 놓치고 나서 아쉬워 말아라.

 

개띠

자신이 노력한 대로 정당한 대가를 받게 되는 날이다. 올바르게 행동하여야만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으니, 다른 유혹에 빠지지 말고 노력하는 자세를 보이라. 지금보다 한 단계 업그레이드되는 것은 당신의 마음가짐에 달렸다.

1946년생 운세 - 품 안의 자식이다. 떠나 보내는 것에 대해 너무 슬퍼하지 마라.

1958년생 운세 - 자식에게 괜찮은 영향력을 행사하려면 먼저 그들의 인기를 얻은 친구가 되는 게 좋다.

1970년생 운세 - 특히 이동수가 그다지 좋지 않으니, 되도록 외출을 삼가고 집안에서 시간을 보내라.

1982년생 운세 - 기분 좋은 하루가 시작된다. 단지 금전적으로 약간 부족하지만, 큰 문제는 아니다.

1994년생 운세 - 불합리한 일을 하게 된다면, 결과가 좋지 않으니 유혹에 빠지지 않도록 단속하라.

 

돼지띠

오랫동안 못 본 지인이나 친구들한테 먼저 연락하는 자세를 갖는 것이 좋은 날이다. 사소한 일이지만 나중에 자신에게 커다란 도움이 된다는 것은 이미 알고 있을 것이다. 중년부부라면 사랑을 다시 한번 확인하기 좋은 하루이다.

1947년생 운세 - 자식 때문에 상심하게 될 것이나, 부부 사이는 돈독해진다.

1959년생 운세 - 답답한 일들을 무엇으로도 해결할 수 없을 것이다. 시간이 답이다.

1971년생 운세 - 나쁜 습관의 쇠사슬이 더 이상 단단하기 전에 끊어 버려야 할 것이다.

1983년생 운세 - 모든 시간을 주어진 상황에 열중하여 당신의 실력을 늘리는 시기를 만들어야 할 것이다.

1995년생 운세 - 불필요한 시간을 줄이고 학생으로써 학업에 많은 노력을 하여 실력을 늘려야 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