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안관' 조우진, 영화 '브이아이피(VIP)' 단독 포스터 팬아트까지 등장 '화제'

장동건, 김명민, 박희순, 이종석이 주연을 맡고, 영화 '보안관' 출연진 조우진, 주진모, 현봉식이 출연해 화제가 된 영화 '브이아이피(VIP)'의 조우진 팬아트가 등장해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11일 조우진 팬스타그램에 "'남한산성' 단독 포스터는 있는데, 'V.I.P' 단독 포스터는 없어서 아쉬우셨다고요? 그래서 만들어 봤습니다. 검사님의 단독 포스터를 #배우 #조우진 #영화 #VIP #브이아이피 #검사님 #단독포스터 #오피셜 #이고_싶었던_팬메이드 #검사님_이름이라도_공개해주시면_안_될까요"라는 글과 함께 영화 '브이아이피' 조우진 단독 포스터 팬아트가 공개돼 네티즌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영화 '브이아이피' 조우진 단독 포스터는 최근에 공개된 흑백 사진에 빨간색 로고가 그려진 영화 '브이아이피' 2차 포스터와 흡사해 실제 단독 포스터를 방불케 한다.

영화 '보안관'에서 기장학리청년회 자율방범대 멤버로 출연한 조우진은 영화 '브이아이피'에서 채이도(김명민)가 VIP 김광일(이종석)을 수사할 수 있도록 힘을 실어주는 검사 역을 맡았다.

영화 '브이아이피'는 국정원과 CIA의 기획으로 북에서 온 VIP(이종석)가 연쇄살인사건의 용의자로 지목된 상황에서 이를 은폐하려는 자(장동건), 반드시 잡으려는 자(김명민), 복수하려는 자(박희순), 서로 다른 목적을 가진 네 남자의 이야기를 다룬 범죄드라마이다.

한편 부산에서 촬영한 영화 '브이아이피' 촬영지는 국내 최대 규모의 서부산유통단지, 부산자동차부품유통단지, 부산티플렉스, 부산 정관신도시 등이며, SNS를 통해서 현장 사진과 목격담이 올라와 촬영장소가 화제가 되고 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