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24일 ‘대전 SF 뮤직페스티벌 2017’ … EDM DJ들의 환상 무대도

 

방탄소년단, 레드벨벳, 여자친구, 현아, 에일리, 비투비, 블랙핑크, 위너. 한류를 이끄는 인기 아이돌이 대전에 뜬다.
또 국내 최정상급 일렉트로닉 댄스 뮤직(Electronic Dance Music, EDM) DJ들이 대전을 달군다.

#1. 대전 SF 뮤직페스티벌

국내 최대 영상 콘텐츠 제작시설인 스튜디오 큐브 개관에 맞춰 ‘대전 SF 뮤직페스티벌 2017’이 9월 23일과 24일 이틀간 대전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다.

대전시와 TJB 대전방송이 주최하는 대전 SF 뮤직페스티벌 2017은 행사 첫날인 23일에는 국내 최정상급 일렉트로닉 댄스 뮤직(EDM) DJ들이 펼치는 'EDM 페스티벌 인 대전'이 오후 7시부터 열린다.

페스티벌에서는 바리오닉스(Baryonyx)와 다큐(DA.Q), 준코코(Juncoco), 반달락(Vandal ROCK), 쥬스(Juice), 바가지 바이펙스서틴(Bagagee Viphex13) 등 국내외에서 인정받는 DJ들이 참가해 폭발적인 무대를 선보인다.

화려한 퍼포먼스와 심장을 울리는 강한 비트로 환상적인 쇼를 선사한다. 19세 이상 관람가이므로 현장 티켓수령시 신분증을 꼭 지참해야 한다.

 

 

#2. BTS 온다. 레드벨벳, 여자친구도 온다

24일은 국내 최고 인기 아이돌이 총출동하는 '글로벌 케이팝(K-POP) 슈퍼콘서트 인 대전'이 오후 7시부터 진행된다.

방탄소년단(BTS), 레드벨벳, 여자친구, 현아, 에일리, 비투비, 블랙핑크, 위너 등 한류를 이끄는 인기 아이돌 공연이 잇따라 펼쳐진다.

이날 공연은 녹화돼 오는 10월 1일 낮 12시 10분 'SBS 인기가요'로 방송된다. 

EDM 페스티벌 티켓은 8월 22일부터 예매가 시작됐고, 글로벌 K-POP 슈퍼콘서트는 9월 1일 오후 8시 티켓오픈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대전 SF 뮤직페스티벌 인터넷 홈페이지(http://djsfmusic.com)에서 확인하면 된다.

 

방탄소년단 트위터

#3. 방탄소년단(BTS) 9월 스케줄 

한편 대전 SF 뮤직페스티벌에 출연하는 방탄소년단(BTS)의 9월 스케줄이 공개돼 관심을 끌고 있다.

방탄소년단은 내달 2일 서태지 콘서트에서 8곡(난 알아요, 이 밤이 깊어가지만, 환상 속의 그대, 하여가, 너에게, 교실이데아, 컴백홈)을 서태지와 함께, 당시 안무와 노래를 완벽하게 재현할 것으로 알려졌다.

또 4일에는 KBS 한국방송대상에 참석한다. 이 외에도 7일 브랜드 대상, 20일 소리바다 뮤직어워드, 23일 DMC 페스티벌, 24일 SF뮤직페스티벌, 29일 K-POP월드페스티벌에 연이어 모습을 드러낼 예정이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