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라푼젤 끝나지 않은 이야기 TV시리즈 22일 첫 방송

영화 ‘라푼젤’의 끝나지 않은 이야기가 TV시리즈로 방송된다.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는 이달 22일, 디즈니채널에서 ‘라푼젤 끝나지 않은 이야기’란 제목의 라푼젤 TV시리즈를 최초 공개한다고 밝혔다. ‘라푼젤 끝나지 않은 이야기’는 영화 결말에서 등장한 단발머리 라푼젤이 다시 긴 금발머리를 휘날리며 이곳 저곳을 누비는 흥미진진한 모험을 담고 있다. 

 

특히, 이번 ‘라푼젤 끝나지 않은 이야기’는 주인공인 라푼젤의 모험과 도전을 한층 유쾌하게 표현해 영화에서부터 새롭게 돌아온 라푼젤의 매력을 매회 전할 예정이다. 신비로운 마법 스토리와 감미로운 음악, 이야기의 마스코트인 ‘막시무스’와 ‘파스칼’의 이야기도 이번 작품의 큰 인기요소로 꼽히고 있다.

 

용감하고 능동적인 공주 라푼젤의 ‘라푼젤 끝나지 않은 이야기’는 올해 3월 미국에서 첫 방송하며 ‘동시간대 시청률 1위(6~11세 기준)’를 기록하는 등 큰 인기를 모았다. 이번 작품의 시작점인 영화 ‘라푼젤’은 2010년 개봉, 전세계에서 5억9000여달러의 수익을 올린 월트디즈니의 50번째 애니메이션으로 골든글로브와 아카데미 시상식 장편애니메이션과 주제가상 후보에 오른 바 있다.

 

라푼젤 TV시리즈 ‘라푼젤 끝나지 않은 이야기’는 오는 22일 금요일 저녁 7시에 디즈니채널에서 첫 방송한다. 이번 TV시리즈의 메인 테마곡인 ‘머리 휘날리며’와 라푼젤 비하인드 스토리는 디즈니코리아 유튜브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