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상반기 기대작 ‘미스티’ 이경영X안내상X이준혁X이성욱, 믿고 보는 황금 라인업

JTBC 상반기 기대작 ‘미스티’ 이경영, 안내상, 이준혁, 이성욱이 믿고 보는 황금 라인업을 완성, 시청자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다.

오는 2월 2일 첫 방송되는 JTBC 새 금토드라마 ‘미스티’(극본 제인, 연출 모완일, 제작 글앤그림)는 살인사건의 용의자로 지목된 대한민국 최고의 앵커 고혜란(김남주)과 그녀의 변호인이 된 남편 강태욱(지진희), 그들이 믿었던 사랑의 민낯을 보여주는 격정 멜로드라마. 극 중 이경영, 안내상, 이준혁, 이성욱은 혜란, 태욱의 곁에서 때론 팽팽한 긴장감을, 때론 탄탄한 케미로 보는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장르를 불문하고 매 작품 묵직한 존재감을 선사하는 이경영은 보도국 국장 장규석 역을 맡았다. 혜란을 9시 뉴스 메인 앵커로 파격 발탁한 장본인이지만, 상대 채널과의 경쟁을 위해 가차 없이 혜란을 내치는 시청률 지상주의자다. 깊이 있는 연기로 사랑 받고 있는 안내상은 강력반 팀장 강기준을 연기한다. 사건 이면의 진실을 볼 줄 아는 현안으로 살인 용의자가 된 혜란을 수사, 사건의 핵심에 접근해간다.

웃음과 섬뜩함, 극과 극의 장르를 자유자재로 넘나드는 이준혁은 사무장 정기찬 역으로 분한다. 태욱의 변호사 사무장인 기찬은 투덜거려도 일 잘하고, 태욱의 속을 제일 잘 읽어주는 좋은 동료다. 어떤 캐릭터든 자연스레 녹아드는 이성욱은 보도국 뉴스 나인 팀장 오대웅 역을 맡았다. 혜란에게 앵커 자리를 뺏기고 절치부심한지 7년째, 혜란의 자리에 한지원(진기주)을 앉히기 위해 분란을 일으킨다.

관계자는 “이름만 들어도 설렘과 기대가 더해지는 이경영, 안내상, 이준혁, 이성욱이 ‘미스티’의 황금 라인업을 완성했다. 이경영, 안내상, 이성욱은 성공을 위해 앞만 보고 달리던 앵커 고혜란의 완벽한 일상을 흔들며 숨 막히는 긴장감을, 이준혁은 태욱의 옆에서 그가 양심과 소신을 지킬 수 있게 도우며 매회 흥미진진한 활약을 펼친다”고 귀띔, 상반기를 뜨겁게 달굴 ‘미스티’에 궁금증을 높였다.

한편 ‘미스티’는 ‘드라마 스페셜-시리우스’, ‘뷰티풀 마인드’를 연출한 모완일 PD의 JTBC 첫 작품으로 제인 작가가 집필을 맡았으며 강은경 작가가 크리에이터로 참여한다. ‘언터처블’ 후속으로 2018년 오는 2월 2일(금) 밤 11시에 첫 방송된다.

송영두 기자 duden1212@naver.com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