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정화, 양미령 역으로 미친 존재감 뽐내 ‘내 남자의 비밀’ 종영 소감

배우 배정화가 ‘내 남자의 비밀’ 종영 소감을 밝혔다.

KBS2 일일드라마 ‘내 남자의 비밀’은 100부작으로 2월 9일 당일 99화, 100화가 방송되어 대단원의 막을 내렸다.

배정화는 양미령-에리카박 역을 맡아 내연녀, 복수하고 금의환향하는 모습까지 다채로운 연기를 선보였다.

처음에는 사랑이 아닌 돈 때문인 줄 알았지만 알고 보면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서 자신을 아끼지 않고 노력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소속사 에이치스타컴퍼니 배정화는 종영 소감으로 이제 촬영이 끝났다는 게 실감이 나지 않고 100화까지 함께 마무리할 수 있어서 감사하다고 전했다.

특히 극 중 가장 많이 호흡을 맞추고 싸우는 연기를 한 박정아 언니와의 캐미가 좋아서 현장 가는 게 즐거웠다.

그리고 처음으로 누군가를 때리는 연기를 하게 되어 인형을 상대로 열심히 연습하기도 했고 때려야 할 때마다 너무 미안했다.

그동안 양미령-에리카박 역으로서 유독 때리고, 맞고, 맨발로 도망 다니는 등 힘들었지만 고생이란 생각보단 버라이어티해서 재밌게 느끼려고 했다.

또 해당 작품과 캐릭터, 흠뻑 정이 든 스텝들과 배우들을 떠나보내는데 시간이 걸릴 것 같다고 아쉬움을 표했다.

한편 배우 배정화는 뛰어난 연기력 못지않은 아름다운 미모로도 시청자들에게 눈도장 찍는 배우가 됐고 종영 이후 차기작을 준비 중이다.

또 드라마 ‘보이스’에서 실감 나는 연기로 “세탁기 아줌마” 별명을 얻으며 이슈가 되는 등 매 작품마다 신스틸러 배우로서 눈부신 존재감을 발휘하고 있다.

송영두 기자 duden1212@naver.com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