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군,실시간 순위 등극 이유는?…훈련 신청 진행불가 현상 관련 공지

예비군이 포털 사이트 실시간 순위에 오른 가운데 예비군 홈페이지 공지가 눈길을 끌고 있다.

예비군 홈페이지에는 '예비군 홈페이지 훈련 신청 중 진행불가 현상 관련 공지' 란 제목과 함께 팝업이 게재됐다.

공개된 팝업 속 내용은 다음과 같다.

 

 예비군 홈페이지&모바일앱 관리자입니다.

예비군 홈페이지 내 [훈련일정 자율선택], [전국단위 훈련신청], [휴일예비군 훈련신청] 기능의 최종 단계에서 신청이 완료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경우 인터넷 브라우저 및 환경설정에 의해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는 문제이니 아래 내용을 확인하여 조치 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1. 인터넷 브라우저
Internet Explorer 11(10이하 버전의 경우 신청 불가), Chrome에서는 정상적으로 작동하고 있으니 해당 인터넷 브라우저로 사용해주시길 권장드립니다.

 2. 인터넷 환경설정
[홈페이지 장애문의>프로그램 설치 안내]에 있는 환경설정을 적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해당 내용 조치 후에도 정상적으로 신청이 불가능한 경우 헬프데스크로 문의주시면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보다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한편 2018년 예비군 훈련이 한 달 앞으로 다가오면서 예비군 일정 확인 방법과 훈련시 주의사항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예비군 일정은 예비군 홈페이지 내 훈련 정보에 들어간 뒤 공인인증서나 아이핀 인증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