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게 완벽하지만 베일에 싸인 선배 ‘유정’과 평범하지만 매력 넘치는 여대생 ‘홍설’의 두근두근 아슬아슬 로맨스릴러 <치즈인더트랩>의 박해진이 다가오는 2018년을 맞이해 관객들에게 새해 인사를 전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예비 관객들에게 직접 새해 인사를 전하는 박해진의 현실 유정선배를 연상시키는 자상한 모습과 멘트가 눈길을 끈다.

“2018년에는 작년보다 더 행복하시고 기쁜 일만 가득하셨으면 좋겠습니다”고 말하며 2018년 무술년을 맞아 관객들에게 애정 어린 새해 인사를 건넸다. 이어 “사랑하는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즐거운 연휴 보내시고요. 3월 14일에는 영화 <치즈인더트랩>으로 행복한 시간 가지셨으면 좋겠습니다.”고 말하며 설 연휴를 맞아 전하는 따뜻한 덕담과 함께 3월 14일 개봉하는 <치즈인더트랩>으로 관객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를 기원했다. 끝으로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고 언급한 박해진은 달달한 미소와 함께 훈훈함 가득한 새해 인사를 마무리했다.

한편, 2018년 새해를 핑크빛으로 물들일 <치즈인더트랩>은 지난 2010년부터 연재를 시작한 순끼 작가의 웹툰 [치즈인더트랩]을 원작으로 한 영화다. 앞서 tvN 드라마로 제작돼 드라마 방영 당시 원작 팬들 사이에서 ‘유정선배 그 자체’로 불리며 ‘유정선배 신드롬’을 불러일으킨 박해진이 다시 한 번 ‘유정’ 역을 맡았고, ‘유정’과 미묘한 관계에 빠진 ‘홍설’ 역은 오연서가 맞아 진정한 만찢남녀의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이렇듯 원작 속 캐릭터와 싱크로율 100%를 자랑하는 캐스팅으로 기대를 높이는 영화 <치즈인더트랩>은 3월 14일 화이트데이 개봉, 달달-소름 로맨스릴러로 극장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유정선배의 새해 인사 영상을 공개해 기대감을 고조시킨 로맨스릴러 <치즈인더트랩>은 3월 14일(수) 화이트데이에 개봉한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