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신소율이 선보이는 ‘키스 먼저 할까요?’ 매력 종합 선물 세트!!

 

높은 화제성과 시청률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SBS월화드라마 ‘키스 먼저 할까요’에서 배우 신소율이 ‘안희진’ 캐릭터로 무한 매력을 선보이며 극의 활력을 더해 시청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회차를 거듭할수록 고공행진 중인 SBS 월화드라마 ‘키스 먼저 할까요’에서 러블리 배우 신소율이 ‘안희진’ 역을 완벽 소화할 뿐만 아니라 캐릭터 매력을 극대화 시켜 안방극장을 단번에 사로잡으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SBS 월화드라마 ‘키스 먼저 할까요’(극본 배유미/연출 손정현/제작 SM C&C)가 어느덧 중반부를 향하고 있는 가운데, 배우 신소율이 극 중 맡은 ‘안희진’ 캐릭터를 통해 그녀의 매력을 여과 없이 보여주고 있어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최근 방송에서 배우 신소율은 극 중 언니인 안순진(김선아 분)에게 손무한(감우성 분)과 사귀는 게 사실인지 물으며 단도직입적인 팩트 체크를 하거나 남편과 자식들을 이용해 손무한(감우성 분) 주변에서 그를 파악하는 등 시청자들에게 재미과 현실 공감을 선사하며 실제 자매라고 해도 손색 없을 만큼 환상의 케미를 선사했다.

 

뿐만 아니라, 손무한(감우성 분)에게 직접 연락해 자신의 가족이 운영하는 식당으로 불러 능청스럽게 형부라고 칭하며 적극적으로 언니를 어필하는 등 ‘안희진’만의 유쾌하고 시원한 매력을 보여주기도 하고, 한편으로는 누구보다 언니 안순진(김선아 분)을 걱정하고 생각하는 동생의 모습을 완벽하게 표현해 극의 활력을 더하고 있다.

 

이렇듯, 배우 신소율은 작품 속에서 그녀만이 가진 밝은 에너지와 매력들을 캐릭터에 완전히 녹여 역할을 200% 소화하고, 나오는 장면마다 시청자들의 시선을 완벽히 사로잡아“가족들 총 출동ㅋㅋㅋㅋ”,”동생 진짜 현실적이야ㅋㅋㅋ매력 장난 아니야bb” 등 엄청난 호평을 받고 있다.

스크린과 브라운관, 그리고 무대를 통해 다양한 작품으로 연기 스펙트럼을 넓히고 있는 배우 신소율은 작품마다 안정적인 연기력은 물론, 완벽한 소화력으로 극의 활력을 주며 대중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이다.

 

또한, 최근 종영한 드라마 ‘흑기사’(KBS2)에 이어 현재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SBS 월화드라마 ‘키스 먼저 할까요’까지 배우 신소율만의 매력을 더해 시청자들에게 공감과 재미를 선사하며 앞으로 남은 회차 동안 ‘안희진’으로서 얼마나 더 다양한 모습을 보여줄지 그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