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부터 지금까지 꾸준하게 유동 인구가 높은 지역 중 한곳이 바로 압구정동이다. 몇 년 전만 하더라도 서울에서 대표적인 핫 스팟을 꼽으라면 제일 먼저 압구정동을 이야기 할 만큼 서울에서도 유행과 트랜드를 선두하는 지역이었으며, 대부분의 연인들이 강남 압구정 데이트를 즐기며 레스토랑에서 와인 한잔을 꿈꾸었던 곳이다.

하지만 예전부터 우후죽순으로 치솟은 부동산 가격으로 이 일대에서 매장을 운영하는 대부분의 업주들이 이곳을 떠났으며 이러한 이유 때문에 이곳을 방문하는 소비자들의 이탈도 많이 발생하였다.

하지만 근방의 가로수길 상권이 부흥함에 따라 압구정역 근방의 상권들도 낙수 효과를 얻고 있으며, 환경적인 특수성 때문에 압구정역 근방에도 데이트코스의 브런치, 파스타 혹은 피자 등 레스토랑 맛집을 찾는 연인들과 술집 및 회식 장소를 찾는 회사원들의 방문이 많은 지역이다.

그 중 압구정역 맛집 명소로 추천 받고 있는 곳이 있다. 바로 신사동 가로수길과 압구정역 근방에 위치한 댈러스바비큐다. 댈러스바베큐의 큰 특징은 미국식 정통 바비큐를 전문으로 하는 이국적인 맛집이며, 주 메뉴인 댈러스 플래터는 22시간 훈연한 양지머리와 돼지 어깨살, 수비드한 닭다리 등을 여러 소스와 함께 맛 볼 수 잇는 플래터 형식으로 구성된 메뉴이며 댈러스 플래터 주문 시 번과 또띠아를 무한으로 제공하고 있다.

또한 이곳은 메뉴적인 부분과 별도로 특색 있고 이색적인 인테리어 분위기를 연출하여 20, 30대 여성들에게 큰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으며 이러한 부분 때문에 압구정 맛집과 술집을 찾는 고객들이 많이 찾고 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