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30

'그것이 알고싶다' 한화 김승연 회장, 당뇨 있는데도…"식단 자유자재로 먹었다"

주홍철 기자 jhc@ggilbo.com

기사승인 2018.01.13  23:54:32

default_news_ad1

 

'그것이 알고싶다' 한화 김승연 회장, 당뇨 있는데도…"식단 자유자재로 먹었다"

   
 
   
그것이 알고싶다

한화 김승연 회장의 이상한 수감생활 편이 공개됐다.

13일 방송되는 SBS ‘그것이 알고싶다’에서는 한화 김승연 회장의 구속집행정지 관련 의혹을 다뤘다.

이날 방송에서 김 회장의 서울대병원 입원 당시 한 관계자는 "병실 안에서 음식을 조리하는 걸 보고 주의를 드렸다. 자유자재로 음식을 먹었는데 샤브샤브를 먹고 있었다"라고 밝혔다.

이에 대해 그것이 알고싶다 측은 "당뇨가 심하셨는데 당뇨가 심하시면 당뇨환자게 맞는 음식을 먹어야하지 않냐"라고 한화 측에 의문을 제기했다.

또 보라매 병원 입원 당시 진료의사는 “살을 빼는 게 되게 중요하다고 생각을 했습니다. 그래서 그 부분을 진행을 하고 운동도 시키고, 다이어트도 시키려고 했었는데 치료를 100% 목표로 하는 것 이외에 다른 이유들이 있을 수 있다는 압박이 들어왔었기 때문에 치료하는 내내 그 부분이 좀 마음에 걸리고 제대로 진행하지 못한 그런 일들이 있었다”고 말했다.  

이에 대해 한화 측은 “회장이 아파서 그렇게 돼 있는데 치료가 중요하지 않고, 다른 더 중요한 것이 있다고 하는 게 그게 있을 수 없는 이야기”라고 선을 그었다.  

이어 “(서울대병원) A 교수께서도 의사로서 아마 그런 말씀을 하셨다는 게 저로서는 이해도 안된다”며 “우리 한화 관계자가 그런 얘기를 했다는 것도 어떻게 세상에 회장의 건강 이상의 다른 뭐가 더 중요하다는 건지”라고 덧붙였다.

#실시간 핫 뉴스

Hot issue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관심이 많은 콘텐츠

default_news_ad4

인기기사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