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2월 19일 (띠별/생년월일 운세)

[오늘의 운세 (별자리 편)] 2018 무술년 2월 19일

희망역술원 주간운세 (2월 16일~ 2월 22일)

무술년 별자리 주간 데이트 운세(생년월일 오늘의 운세 보기) 2월 16일-2월 22일

 

물병자리 (1.20 ~ 2.18)

누군가의 도움으로 데이트가 한결 부드러워지는군요. 솔직한 감정어필 보다는 편안한 만남을 유도하세요.

◎ 행운음식- 함께 하면 좋은 음식 궁합은 핫 초코, 라떼, 회, 아이스크림

◎ 패션코디- 노랑, 브라운, 베이지 색 계통의 옷을 코디하고 골드색 액세서리를 활용해 보세요.

◎ 데이트코스- 카페, 노래방, 와인바

 

물고기자리(2.19 ~ 3.20)

뜻밖의 선물이나 애정공세를 받게 되는군요. 나의 매력이 한 층 부각되는 즐거운 자리가 예상되는군요.

◎ 행운음식- 함께 하면 좋은 음식궁합은 육개장, 김치찌개, 떡볶이, 냉면, 쫄면, 낙지볶음, 핫 소스를 뿌린 이태리 음식.

◎ 패션코디- 황금색의 옷이나 악세서리로 포인트를 주어 사랑의 행운을 거머쥐세요.

◎ 데이트코스- 호수공원,고급 레스토랑,와인바

 

양자리(3.21 ~ 4.19)

식상하고 지루한 대화보다는 감동을 줄 수 있는 이벤트나, 선물 또는 스킨십이 필요한 순간이군요.

◎ 행운음식- 함께 하면 좋은 음식 궁합은 멕시코음식, 냉면, 부대찌개, 탄산음료

◎ 패션코디- 주황, 재즈 와인, 빨강색 계통으로 의상이나 액세서리등 코디에 활용해서 상대의 마음을 사로잡아야 할 것.

◎ 데이트코스- 자전거타기, 놀이공원, 고수부지, 유람선 여행, 영화관

 

황소자리(4.20 ~ 5.20)

서로 마음이 끌리고 상태이군요. 두둥~ 가슴 설레이는 데이트가 예상되는군요.

◎ 행운음식- 함께 하면 좋은 음식궁합은 떡국, 김밥, 스파게티, 굴 짬봉, 카레 돈가스, 떡볶이, 나시고렝(볶음밥),

◎ 패션코디- 편안함과 신뢰를 상징하는 노랑색 코디로 발랄한 이미지를 만들어 보세요.

◎ 데이트코스- 공원, 와인바, 공원,콘서트

 

쌍둥이자리(5.21 ~ 6.21)

정신없는 장소보다는 한적한 곳에서 이상적인 대화를 유도한다면 관계가 빨리 진전되겠군요.

◎ 행운음식- 함께 하면 좋은 음식 궁합은 빵, 스파게티, 샐러드, 과일

◎ 패션코디- 귀엽고도 정열적인 감각으로 상대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 붉은 계통으로 옷, 액세서리에 활용

◎ 데이트코스- 드라이브, 공원, 바닷가

 

게자리(6.22 ~ 7.22)

자만심을 버리고 새롭고 발랄한 이미지를 연출하며, 만남을 좀 더 색다르게 분위기를 전환해 보세요.

◎ 행운음식- 함께 하면 좋은 음식궁합은 돌솥 비빔밥, 김밥, 잡채, 씨 푸드 샐러드.

◎ 패션코디- 파랑,베이지색 계열로 패션에 활용하고, 화려한 옷이나 장신구로 발랄함과 매력을 발산.

◎ 데이트코스- 교외, 바닷가, 야경

 

사자자리(7.23 ~ 8.22)

전문적인 지식을 동원해서라도 상대에게 지적인 이미지를 심어 주세요. 대화가 활발해지겠군요.

◎ 행운음식- 함께 하면 좋은 음식궁합은 샐러드, 두부, 호박죽, 스테이크, 생선가스, 카레돈가스, 게 요리, 닭찜

◎ 패션코디- 은 장신구나 초록색을 활용해서 의상 스타일을 고급스럽게 표현하고 지적인 이미지를 부각시켜보세요.

◎ 데이트코스- 와인바, 교외 카페, 수영장

 

처녀자리(8.23 ~ 9.23)

사색적인 분위기보다는 즐겁고 유쾌발랄한 데이트를 유도해 보세요. 자신감 넘치는 태도가 중요합니다.

◎ 행운음식- 함께 하면 좋은 음식궁합은 스파게티, 햄버거 스테이크, 갈비, 설렁탕, 삼계탕, 닭 갈비

◎ 패션코디- 자신감이 충만하고 나의 매력이 한 층 돋보이는 빨강색으로 패션에 포인트를 주세요.

◎ 데이트코스- 놀이동산,스포츠관람,문화 예술관

 

천칭자리(9.24 ~ 10.22)

만남에 갈등이 없고 관계가 발전하는군요. 자신감을 가지고 적극적인 애정공략을 펼쳐보세요.

◎ 행운음식- 함께 하면 좋은 음식 궁합은 오렌, 샐러드, 두부, 호박죽, 김밥, 스테이크, 돈가스, 게 요리

◎ 패션코디- 은 장신구로 액세서리를 활용하여 포이트를 주면, 마음을 화합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 데이트코스- 기차여행이나, 드라이브로 서울의 전경이나 밤 하늘의 야경을 감상할 수 있는 한 적한 곳이 좋겠군요.

 

전갈자리(10.23 ~ 11.22)

둘 만의 오붓한 만남보다는 친구들과 부담없이 함께 하는 만남에서 본인의 매력이 한 층 부각될꺼예요.

◎ 행운음식- 함께 하면 좋은 음식궁합은 갈비탕, 김밥, 탕수육, 닭갈비, 애플파이, 아이스크림, 와플파이, 키위 쥬스

◎ 패션코디- 사랑을 한 층 상승시키기 위해서 흰색과 파랑, 보라색 계통의 옷으로 통일해 보세요.

◎ 데이트코스- 나이트클럽, 사교모임, 영화관

 

사수자리(11.23 ~ 12.24)

둘 만의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대화나 장소에 신경쓰세요. 식상한 만남과 지루함을 벗어나야 합니다.

◎ 행운음식- 함께 하면 좋은 음식궁합은 냉면, 샐러드, 샌드위치, 마카로니 국수, 스파게티, 볶음밥, 치즈라면

◎ 패션코디- 검정이나 블루 톤의 코디로 연애운을 상승시켜 보세요. 컨셉은 섹시하고 시원한 느낌의 청바지,코트등

◎ 데이트코스- 바닷가,호수,레스토랑

 

염소자리(12.25 ~ 1.19)

걱정했던 일들이 말끔히 해소되고 만남자체가 나의 매력이 한 층 부각되고 상대와 가까워지겠군요.

◎ 행운음식- 함께 하면 좋은 음식궁합은 불에 구운 화덕 요리, 피자, 군만두, 불 갈비, 탄산음료

◎ 패션코디- 와인 계열, 블루 색상의 옷이나 소품 등으로 코디를 하는 것이 사랑에 있어 에너지를 북돋아 주겠군요.

◎ 데이트코스- 야구관람, 콘서트,카페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